work

[work] GS건설 인턴실습 후기 / 최종합격 후기

kimbangle 2024. 8. 3. 19:42


GS건설 인턴 최종합격을 받고,
한달간 현장에서 인턴실습을 했다.

근무복 안전모 등을 지급받고
직원분들께 여러 공정을 배우며
매주 실습일지를 적었다 !


건축/품질/기전/공무 등
현장 여러 파트의 직원분들에게
공정을 배울 수 있었다.


요런식으로 현장을 따라다니며,,
열심히 배우고 적었다

인턴 마지막날은 본사에 모여 인턴 수료식도 진행하며
인턴 실습을 최종적으로 마무리했다.

최종 합격 발표


수료식을 마치고 며칠뒤 ..


최종합격 결과를 받게 되었다 !

채용연계형 인턴이었기 때문에,
남은 한 학기는 학교를 다니고
다음 해 1월부터 신입사원 입사를 하는 프로세스 였다.



나는 최종 입사를 하진 않았지만,

인사팀이나 실습현장의 직원분들이 참 친절하게 잘 이끌어주시고 안내해주셔서

여러모로 좋은 이미지로 남게 된 회사였다. ㅎㅎ